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랜만에 쓰는 일상

by 허슬 2023. 8. 29.

귀찮아서 블로그 계속 미루넹 ㅋㅋ

이번 시즌 탱커 배치 보자마자 티어 한개 오름 ㅎㅎ 플2였는데 플1 됐쥬

아니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는데 허도비 왤케 크지 ㅠ 더 큰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저 러그 길이가 1미터 좀 넘을건디...

인스타에서 주워온 짤 개발팀에 공유해드렸음 ㅎ 어?~

회사에서 꽁짜표 줘서 이번주에 다녀올 예정!! 콘서트 같은거 넘 오랜만에 보러 간당

집에 착장 기록용 포토존을 만들고 싶었는데 현관이 좁아서 내가 원하는 구도가 안나온다..... 집안에 짐 늘리기 싫어서 전신거울 사기 싫은뎅....

저번 주말엔 주말내내 집콕하며 스타트업 드라마 정주행함 ㅎㅎㅎㅎㅎ 수지언니 넘모 예쁘시고. 예전엔 내가 달미 상황이었다면 한지평 팀장쪽으로 마음이 가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지금 보니 도산이가 짱인 것 같다.

올해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던 요가를 배우는 중인데 진짜 너모나모나머너모 힘들다잉 사진은 요가 끝나고 집가는 길 🫠 담에 요가 장비들 자랑하는 글 써볼까나

지혜가 서울 올 일 있어서 울집에서 자고 갔는디 그 때 찍어준 사진 ㅋㅋㅋㅋㅋㅋ 볼 빵빵 귀여운 도빙

전회사 친한 동료분 퇴사하셔서 오후 반차쓰고 파티해드림! 낮술파티! 부엉이산장 칼비빔면? 진짜 도라방쓰 젤 맛있었음 ㅜㅜ

이건 퇴사파티 케이크인데 이거 보다가 집에서 자기 전에 빙하 녹는거부터 시작해서 환경오염, 지구멸망 이런거 유튜브로 검색해봄 ㅋㅋㅋㅋㅋㅋ 보다보면 암울해지더라.... 지구야 멸망하지말고 계속 나와 함께해줘 제발 ㅠㅠㅠㅠㅠ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러리 털어서 쓰는 일상!  (4) 2023.11.20
진짜 너무 오랜만에 씀  (4) 2023.10.27
퇴근길에 또 심심해서요  (1) 2023.03.23
언젠지는 모르겠고 걍 몰아씀  (0) 2023.03.02
몰아쓰는 1월의 일상  (0) 2023.02.08